사륜 오토바이 체험
대부도서바이벌의 사륜바이크(ATV)는 인공적으로 만든 도로가 아닌 대부도의 자연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산악지형의 코스로 진행이돼서 더욱 리얼한 Activity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흥 수산시장
저렴하고 신선한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개구이, 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다향기 테마파크
시원한 바다향이 풍기는 테마공원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4.3km의 산책로와 관찰데크
중앙광장 등 3곳에 조성된 화훼 단지는 코스모스, 해바라기가 만발한데다
장승군락까지 설치되어 있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십리포 해수욕장
영흥도는 옹진군에서 백령도 다음으로 큰 섬입니다. 섬의 북쪽 끝에 있는 해수욕장에는 900여 평의 수백년 된
소사나무 숲이 있어 여름철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정자나무 역할을 겨울에는 방풍림 역할을 합니다.
전국 유일의 해변 괴수목 지역으로서 옹진군에서는 이를 적극 보호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간에는 인천광역시의 불빛이 보여 장관을 이룬다. 해변 서쪽으로는 기암과석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영흥에너지파크
에너지 산업과 전기원리 체험을 위한 테마공원으로서 한국남동발전(주)에서 건립하여 2007년 11월 20일 개관하였다.
부지면적 6600㎡, 지상 2층 규모에 연건물면적 6254㎡, 체험관 연면적 1534㎡이다.
체험관은 놀이를 통해 배우는 에듀테인먼트 개념을 도입하여 꾸며져 있다.
장경리 해수욕장
장경리해변은 자갈모래로 형성된 해변을 가지고 있으며 백사장의 길이는 1.5km 정도입니다. 백사장에는
자갈이 함께 섞여있어 일광욕 등을 즐기기가 좋고 주변에는 100년이 넘는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어 찾는
관광객들의 휴식처로 최고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노송지대에서 보는 낙조는 아름답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